수성여성클럽·여성새로일하기센터 성과보고회 가져
수성여성클럽·여성새로일하기센터 성과보고회 가져
  • e수성뉴스
  • 승인 2019.12.1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성여성클럽·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성과보고회를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성여성클럽·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성과보고회를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성여성클럽·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지난 17일 수성구청 대강당에서 성과보고회를 진행, 취·창업에 성공한 지역 여성들과 관련 기업을 초청해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고 격려했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일하는 즐거움, ‘함께 행복한 우리들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올 한 해 동안 추진한 다양한 여성일자리 사업에 대한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성과보고를 시작으로 여성친화기업체인 ㈜김혜정산후조리원 수성점과 기업에 취업해 장기 근속한 취업자를 표창함으로써 구직여성들과 기업대표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더욱 발전적인 취업연계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또한 직업교육훈련과정 수료생들의 소감발표를 통해 경력단절여성들의 자신감 향상을 지원했다.

이어서 ‘뷰카시대, 인재의 성공비밀’이라는 주제로 ㈜쉼표와 느낌표의 김미란 대표의 특별강연도 마련됐다.

특히, 수성여성클럽에서 지원하는 ‘로즈아트 플리마켓’의 지역여성셀러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후원금을 수성구 내 미혼모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써달라고 기부해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됐다.

수성구청 관계자는 “구직여성, 취·창업여성, 여성친화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정보교류와 네트워크 구축의 장을 마련한 것은 매우 뜻깊은 일이다”며, “지역의 능력 있는 경력단절여성 뿐 아니라 일자리가 필요한 모든 여성들이 희망을 가지고 취업전선에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의 조건에 따라 자유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 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박종혁/ 053-666-42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