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대구수성구지회, 2019 업무평가보고회 가져
한국자유총연맹 대구수성구지회, 2019 업무평가보고회 가져
  • e수성뉴스
  • 승인 2019.12.1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자유총연맹 대구수성구지회에서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자유총연맹 대구수성구지회에서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자유총연맹 대구수성구지회는 지난 13일 라온제나 호텔에서 2019년 업무평가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9월 수성못 페스티벌 먹거리 부스 운영으로 벌어들인 수익금 2백만원을 불우이웃돕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또한, 북한이탈주민 모범 자녀 6명에게 180만원 상당의 물품 후원식을 하였으며, 모범 자유총연맹 회원에 대한 임명장, 표창장 수여와 DVD영상을 통한 업무평가보고회를 진행했다.

2부에서는 만찬과 행운권 추첨이벤트, 레크리에이션 등으로 회원 간 단합과 우애를 다지는 자리를 마련했다.

수성구청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항구적으로 발전시키고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에 입각한 평화통일을 위해 한국자유총연맹이 앞장서 왔다”며, “앞으로도 밝고 건강한 민족 공동체 회복을 위해 변함없는 참여와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의 조건에 따라 자유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 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박종혁/ 053-666-42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